Powered by Blogger.
RSS

문화 수업 기말 발표

한곡 문화 수업이 정말 재미있었어요! 사실을 배웠어요. 그리고 장수도 갔어요.


세종 이야기에 갔어요. 세종대왕이 한글을 배명했어요. 그리고 이순신 영화를 봤어요. 이순신이 거북산을 건축했어요. 미국 배 하고 한국 배 달랐어요.
너무 커요!

탈춤하고 서예를 배웠어요. 미국에 탈춤을 없어요. 그래서 춤이 정말 재미있었어요.

슀어요...

또 서예도 재미있었어요.

이 부채를 씄어요! 어려웠어요...

지난 주에 고궁 박물관에 갔어요. 역사기록을 배우러 갔어요. 미국에 왕이 없어요, 그래서 박물관을 좋아했어요. 박물관이 경복궁 옆에 있어요.

경복궁...너무 아름다워요!

왕 옷을 좋아해요.

궁 도서관이 참 멋있어요!

저는 한국 음식을 너무 좋아해요, 그래서 요리를 좋아했어요. 김밥하고 잡채하고 불고기를 요리했어요.

맬린다 씨, 미셸 씨, 챠키 씨 - 멋있어요!

음식이 너무 맛있어요.

요리 수업하고 김선생님 - 예뻐요!

두 주 전에, 버스로 야구 관람에 갔어요. 미국이 야구를 있어요, 하지만, 한국 여구 게임을 너무 즐거웠어요!


정말 재미있었어요! 야구 봤어요. 그리고 노래도 했어요. 그리고 떡볶이도 먹었어요.

줄리아 씨하고 크라우디아 씨하고 저 있어요!

떡볶이...먹고 싶어요...

1A 906 수업! 화이팅!





  • Digg
  • Del.icio.us
  • StumbleUpon
  • Reddit
  • RSS

0 comments:

Post a Comment